Drawathe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적을살인하고원본인적자리를타고들어앉으며원본인을본인자리로내쫓고이어서2차적으로잘처먹고잘살고상위로살지만내가아닌남의머리위로올리고착각하게만들고재난재앙위기상황을인식하지못하게만들며그러한자의원본인등급서열지위를도적질하여제것처럼쓰는년놈들AuthorityHypostasisAnatomy drawatheLee Kun-hee李健熙이건희1942年1月9日-2020年10月25日三星创始人李秉喆三子三星集团第二任会长surelycertainlywithoutfail滅authorityhypostasisanatomy drawatheLee Kun-hee-like李健熙-like이건희-like1942年1月9日-2020年10月25日三星创始人李秉喆三子三星集团第二任会长surelycertainlywithoutfail滅authorityhypostasisanatomy 문명의 발전과정 문명이란, 기계화,전자화,유전화,논리화,합리화된 수단,장비,도구,술수, 수법을 쓰고 논리적 합리적으로 생각하며 법과 제도 질서를 준수하고, 비폭력적이며, 타협과 상생의 길을 찾고자 하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문명이라는 의미의 제1의미는, 첫째 비폭력적이어야 한다. 아무리 화가 나도 폭력에 호소하지 않고 법과 제도, 사회규칙,규율,규범,도덕,윤리에 의존해서 해결할줄 알아야 한다. 폭력적이면 무조건 문명이 아니다. 각설하고, 우리가 상상추론해본 문명의 발전단계중 가장 문제시되는 파충류종족의 문명발전단계를 살펴보자. 파충류종족(영문으로는 reptile, reptila, reptilian으로 부른다)은, 보통 파충류라고 부르지만, 실제 명칭은 파충류가 아니며 이들이 속이는 것이다. 실제 명칭은 다르고, 이들이 그들 스스로를 부르거나 호칭하는 명호는 다르다. 그리고 인간,사람들에게는 비밀로 되어서 알려주지 않았다. 이들이 쓰는 수법중 하나는, 보통 파충류라고 부르면, 그들 자신으로서의 명칭이 아니라, 우리가 하등생명체로 보는 도룡뇽이나, 파충류종류의 생물체들의 기초생명의식,동물의식상태를 파충류로 보게 유도하는 속임수 수법이다. 그러나 실제는 그게 아니다. 물론 우리가 볼때, 만약 이들이 우리가 말하는 제3차원 물질현상계차원으로 육화될 경우에는 진짜 도룡뇽, 악어, 이구아나등과 같은 이른바 자연계의 생물체들과 유사해질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제3차원물질계차원의 육화의식들이고, 실제는 그게 아니라 제3.5차원의 에테르계적의식계차원이 그들의 영역이다. reptile의 영역은 이들 세계중 가장 하등하고 낮다. 보통 도마뱀과 공룡의 중간결합체형상들이다. 하등파충류(Lower class Reptile)로 불리는 종족들은, 도마뱀 형상체이지만, 이들 역시도 Humanoid형상체, 즉 유사인간형상체를 가진다. 누구든 이 유사인간형상체는 다 가지는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도마뱀 형상체가 가장 하등한 영역의 파충류종의 여겨진다. 보통 파충류종족으로 불리는 종들은 공룡형상체로서, 보통 티라노사우르스 형상체를 가진다. 다르게 표현하면 디노이드 denoid종족형이다.(유사인간형상을 한 티라노사우르스형상체) 이와 반대로 도마뱀형상체이면 reptoid렙토이드 종족형을 말한다.(유사인간형상을 한 이구아나 도마뱀형상체) 문명의 의미를 어디로 할 것인가의 문제다. 문명을 Human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이러한 문명단계에 도달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문명을 Rept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가능할 것이다. 문명을 Den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가능할 것이다. 불가능한 이유는, 이들 종족이 지닌 원본능적 원본래적 실체성 때문이다. 만일 이들이 Humanoid문명의 의미로서의 문명을 구축하고자 한다면 불가능하다. 이는 Human계열과 이들의 원본능 원본래 실체성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을 유지하는 가운데, Humanoid형태의 문명을 건설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umanoid문명을 건설하려 한다면, 그러한 자들의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죽어야 한다. 죽어야 문명건설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 포유류단계로 변이되던, 유인원단계로 변화되던, 그 원본능 원본래적 의식체들이 파충류종으로서의 원본능적 모나드Monad, Noumunon, Substance, Ousia를 버리고 다시 빠져나와서, 포유류영장류로서의 원본능적 모나드Monad로 갈아입어야 한다. 그러한 단계를 거친후에야 유인원단계를 거쳐서 Humanoid문명을 건설해갈수 있다. Andromeda Galaxy계열군의 문제점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Humanoid문명권을 구축하거나 곁다리 걸치고 양다리걸치고 살려고 하는 방식에 있다. 차라리 종족별 특성에 부합되는 문명을 건설하고 다른 방식으로 나아가는 것이 더 나을 것이지만, 이들은 태어날때부터 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놈들이라서 그런 고생이나 시도는 아예 하지 않는다. 수천억조겁이전부터 전달되는 기술, 수단, 술수, 방법, 도구, 알고리즘을 손아귀에 쥐고 계속 그것만 하려고 하는 동일방식유지형을 고수한다. 그리고는 하위종족, 다른 종족들이 해놓은 일을 찾아다니면서 탈취도적질하고 그것을 나의 것으로 만들고는 나대고 뽐낸다. 남의 밥상 뒤집어 엎는 일만 하는 놈들이다. 이들은 REPTOID, DENOID종들이 지닌 우월성(하등하위우주계열상)과 이점에 대해서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 우월성과 이점을 절대로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러니 항상 그러한 종족특성을 지닌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을 유지시키려 하고 이것은 영원히 지속된다. 그러한 가운데, 이들은 얼마든지 다른 종족들이 해 온 일이나, 성취한 업적들을 무력과 알고리즘, 폭력과 기망수단술수수법으로 빼앗고 내것으로 하고 즐길수 있다고 여기는 것이다. 그리고는 무엇이든 조금만 그것이 좋다는 것을 알면 무조건 내것으로 만들려고 입에 개거품을 물고 달려든다. 스스로 창조하거나 스스로 계발하려는 시도는 아예 없다. 전부 고대의 것들이고, 초고대로부터 전승되거나 전수된 기술들이나 수단, 술수, 수법이다. 그리고는 전부 남의 것만 빼앗아서 뭔가를 하려고 하지 도대체 제 놈 스스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지구과학자들은 인간의 폭력성이나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고대의 파충류두뇌로부터 온다는 것을 발견한다. 인간의 두뇌는 파충류두뇌로부터 발전해온 것처럼 여겨진다. 하지만 그게 아니다. 인간의 HUMANOID적 지성체로서의 두뇌는 별도로 창조된 것들이지, 파충류두뇌로부터 진화해서 발전해온 것들이 아니다. 인간을 창조할 때 파충류과학자그룹이 창조를 하지만, 실제 그 모나드의 영적의식들은 또 다른 차원에서 빌려오는 것들이다. 하지만, 인간을 창조할 당시, 파충류그룹과학자들이 창조하고자 했던 컨셉들은 적어도 185개종족에 달하는 여러종족들의 유전자들을 결합시켜 통합된 실체로서의 새로운 종족을 창조하려 했을 것이다. 그래서 인간종족 두뇌에는 파충류종족두뇌를 비롯해서 여러 다른 종족들의 두뇌가 결합되지만, 실제로는 HUMAN종족계열의 두뇌는 다르게 창조된 것이라고 보아야 맞다. 어쨌든 인간은 휴먼이 아닌데, 휴먼과 인간은 다르기 때문이다. 인간은, 185종족의 결합체로서 절반은 파충류종족적인 면모를 가진다. 하지만 휴먼은 그렇지 않다. 보통 지구세계지도자들이 즐겨쓰는 말들중 하나는, 휴머니즘이다. 휴머니즘은 인간성의 제고, 인간성의 회복을 의미하고 인간의 권리를 보증하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이 휴먼이 아니라는 증거다. 인간이 휴먼이라면 휴머니즘이라는 단어가 불필요하다. 만일 식인을 하던 파충류그룹이 휴머노이드문명을 구축하려고 한다면 불가능하다.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죽어야 하는데, 죽지 않고 그대로 뭔가를 하면서 그것을 하려고 한다는 것은 불가능함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살아있는한, 어느 시기에는 문명을 유지할수는 있겠지만, 결국은 내적인 요구들에 의해서 원복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내적인 요구들은, 매우 중요하고, 그 내적요구들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으로부터 오는데, 아무리 문명을 구축하고 그렇게 살지라도 이 사람들의 깊은 어딘가에서는 만족스럽지가 않은 것이다. 그것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실제 바라는 것과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결국 이와같은 경우는 가식과 허위, 위증과 거짓을 창조한다. 지구인세계중 가장 가식, 허위, 위증 거짓이 많은 나라는 중국이다. 공맹사상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이는 그들이 실제로는 식인파충류종이지만, 겉으로는 인간형문명을 구축하여 양다리를 걸치고 살려고 하기 때문인데, 그 점은 지구인세계의 적어도 68%가 그렇다. drawatheLee Kun-hee-like李健熙-like이건희-like1942年1月9日-2020年10月25日三星创始人李秉喆三子三星集团第二任会长surelycertainlywithoutfail滅authorityhypostasisanatomy 율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용강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대동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중동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교동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증평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증평국민학교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인천시仁川市동구(東區)송림시장 인천仁川송림국민학교 중앙시장근처쌀가게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봉천당약국근처쌀가게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하천변전세집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관악국민학교앞2층집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하천변오리키우다판잣집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복개후이사간집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관악구(冠岳區)봉천동(奉天洞) 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관악구(冠岳區)봉천동(奉天洞)288-3 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노원구(蘆原區)월계동(月溪洞)877-2신우연립22-306 경기도(京畿道)의왕시(義王市)왕곡동599원효아파트101-1102 경기도(京畿道)의왕시(義王市)오전동(五全洞)32‐34 경기도(京畿道)용인시(龍仁市)기흥읍영덕리917영통빌리지104-306 경기도(京畿道)수원시(水原市)팔달구(八達區)영통동972-2벽적골주공아파트841-704 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노원구(蘆原區)하계동(下溪洞)61-21-302 봉천국민학교 선린중학교(善隣中學校) 용산공업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이영애(李英愛, 1971년 1월 31일~ ) 김경란(金璟蘭, 1977년 ~ ) 김희선(한국 한자: 金喜善, 1977년 6월 11일 ~ ) 김태희(1980년 3월 29일~현재) 지구인(地球人)박종권朴鐘權 지구인(地球人)박진영朴辰英 지구인(地球人)박진호朴辰晧 지구인(地球人)김선희金善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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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watheLee Kun-hee李健熙이건희1942年1月9日-2020年10月25日三星创始人李秉喆三子三星集团第二任会长surelycertainlywithoutfail滅authorityhypostasisanato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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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의 발전과정


문명이란, 기계화,전자화,유전화,논리화,합리화된 수단,장비,도구,술수, 수법을 쓰고 논리적 합리적으로 생각하며 법과 제도 질서를 준수하고, 비폭력적이며, 타협과 상생의 길을 찾고자 하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문명이라는 의미의 제1의미는,

첫째 비폭력적이어야 한다.

아무리 화가 나도 폭력에 호소하지 않고 법과 제도, 사회규칙,규율,규범,도덕,윤리에 의존해서 해결할줄 알아야 한다.

폭력적이면 무조건 문명이 아니다.


각설하고, 우리가 상상추론해본 문명의 발전단계중 가장 문제시되는 파충류종족의 문명발전단계를 살펴보자.

파충류종족(영문으로는 reptile, reptila, reptilian으로 부른다)은, 보통 파충류라고 부르지만, 실제 명칭은 파충류가 아니며 이들이 속이는 것이다. 실제 명칭은 다르고, 이들이 그들 스스로를 부르거나 호칭하는 명호는 다르다. 그리고 인간,사람들에게는 비밀로 되어서 알려주지 않았다.

이들이 쓰는 수법중 하나는, 보통 파충류라고 부르면, 그들 자신으로서의 명칭이 아니라, 우리가 하등생명체로 보는 도룡뇽이나, 파충류종류의 생물체들의 기초생명의식,동물의식상태를 파충류로 보게 유도하는 속임수 수법이다. 그러나 실제는 그게 아니다.

물론 우리가 볼때, 만약 이들이 우리가 말하는 제3차원 물질현상계차원으로 육화될 경우에는 진짜 도룡뇽, 악어, 이구아나등과 같은 이른바 자연계의 생물체들과 유사해질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제3차원물질계차원의 육화의식들이고, 실제는 그게 아니라 제3.5차원의 에테르계적의식계차원이 그들의 영역이다.

reptile의 영역은 이들 세계중 가장 하등하고 낮다. 보통 도마뱀과 공룡의 중간결합체형상들이다.

하등파충류(Lower class Reptile)로 불리는 종족들은, 도마뱀 형상체이지만, 이들 역시도 Humanoid형상체, 즉 유사인간형상체를 가진다. 누구든 이 유사인간형상체는 다 가지는 것으로 목격관찰되다.

도마뱀 형상체가 가장 하등한 영역의 파충류종의 여겨진다.

보통 파충류종족으로 불리는 종들은 공룡형상체로서, 보통 티라노사우르스 형상체를 가진다.

다르게 표현하면 디노이드 denoid종족형이다.(유사인간형상을 한 티라노사우르스형상체)

이와 반대로 도마뱀형상체이면 reptoid렙토이드 종족형을 말한다.(유사인간형상을 한 이구아나 도마뱀형상체)

문명의 의미를 어디로 할 것인가의 문제다.

문명을 Human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이러한 문명단계에 도달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문명을 Rept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가능할 것이다.

문명을 Denoid문명으로 본다면 이들이 가능할 것이다.

불가능한 이유는, 이들 종족이 지닌 원본능적 원본래적 실체성 때문이다. 만일 이들이 Humanoid문명의 의미로서의 문명을 구축하고자 한다면 불가능하다. 이는 Human계열과 이들의 원본능 원본래 실체성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을 유지하는 가운데, Humanoid형태의 문명을 건설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umanoid문명을 건설하려 한다면, 그러한 자들의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죽어야 한다. 죽어야 문명건설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시 시작해야 한다. 포유류단계로 변이되던, 유인원단계로 변화되던, 그 원본능 원본래적 의식체들이 파충류종으로서의 원본능적 모나드Monad, Noumunon, Substance, Ousia를 버리고 다시 빠져나와서, 포유류영장류로서의 원본능적 모나드Monad로 갈아입어야 한다. 그러한 단계를 거친후에야 유인원단계를 거쳐서 Humanoid문명을 건설해갈수 있다.

Andromeda Galaxy계열군의 문제점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Humanoid문명권을 구축하거나 곁다리 걸치고 양다리걸치고 살려고 하는 방식에 있다.

차라리 종족별 특성에 부합되는 문명을 건설하고 다른 방식으로 나아가는 것이 더 나을 것이지만, 이들은 태어날때부터 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놈들이라서 그런 고생이나 시도는 아예 하지 않는다. 수천억조겁이전부터 전달되는 기술, 수단, 술수, 방법, 도구, 알고리즘을 손아귀에 쥐고 계속 그것만 하려고 하는 동일방식유지형을 고수한다.

그리고는 하위종족, 다른 종족들이 해놓은 일을 찾아다니면서 탈취도적질하고 그것을 나의 것으로 만들고는 나대고 뽐낸다. 남의 밥상 뒤집어 엎는 일만 하는 놈들이다.

이들은 REPTOID, DENOID종들이 지닌 우월성(하등하위우주계열상)과 이점에 대해서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 우월성과 이점을 절대로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러니 항상 그러한 종족특성을 지닌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을 유지시키려 하고 이것은 영원히 지속된다.

그러한 가운데, 이들은 얼마든지 다른 종족들이 해 온 일이나, 성취한 업적들을 무력과 알고리즘, 폭력과 기망수단술수수법으로 빼앗고 내것으로 하고 즐길수 있다고 여기는 것이다.

그리고는 무엇이든 조금만 그것이 좋다는 것을 알면 무조건 내것으로 만들려고 입에 개거품을 물고 달려든다. 스스로 창조하거나 스스로 계발하려는 시도는 아예 없다. 전부 고대의 것들이고, 초고대로부터 전승되거나 전수된 기술들이나 수단, 술수, 수법이다. 그리고는 전부 남의 것만 빼앗아서 뭔가를 하려고 하지 도대체 제 놈 스스로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지구과학자들은 인간의 폭력성이나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고대의 파충류두뇌로부터 온다는 것을 발견한다. 인간의 두뇌는 파충류두뇌로부터 발전해온 것처럼 여겨진다. 하지만 그게 아니다. 인간의 HUMANOID적 지성체로서의 두뇌는 별도로 창조된 것들이지, 파충류두뇌로부터 진화해서 발전해온 것들이 아니다.

인간을 창조할 때 파충류과학자그룹이 창조를 하지만, 실제 그 모나드의 영적의식들은 또 다른 차원에서 빌려오는 것들이다. 하지만, 인간을 창조할 당시, 파충류그룹과학자들이 창조하고자 했던 컨셉들은 적어도 185개종족에 달하는 여러종족들의 유전자들을 결합시켜 통합된 실체로서의 새로운 종족을 창조하려 했을 것이다. 그래서 인간종족 두뇌에는 파충류종족두뇌를 비롯해서 여러 다른 종족들의 두뇌가 결합되지만, 실제로는 HUMAN종족계열의 두뇌는 다르게 창조된 것이라고 보아야 맞다.

어쨌든 인간은 휴먼이 아닌데, 휴먼과 인간은 다르기 때문이다.

인간은, 185종족의 결합체로서 절반은 파충류종족적인 면모를 가진다. 하지만 휴먼은 그렇지 않다.

보통 지구세계지도자들이 즐겨쓰는 말들중 하나는, 휴머니즘이다. 휴머니즘은 인간성의 제고, 인간성의 회복을 의미하고 인간의 권리를 보증하는 것을 의미한다.

인간이 휴먼이 아니라는 증거다.

인간이 휴먼이라면 휴머니즘이라는 단어가 불필요하다.

만일 식인을 하던 파충류그룹이 휴머노이드문명을 구축하려고 한다면 불가능하다.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죽어야 하는데, 죽지 않고 그대로 뭔가를 하면서 그것을 하려고 한다는 것은 불가능함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살아있는한, 어느 시기에는 문명을 유지할수는 있겠지만, 결국은 내적인 요구들에 의해서 원복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내적인 요구들은, 매우 중요하고, 그 내적요구들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으로부터 오는데, 아무리 문명을 구축하고 그렇게 살지라도 이 사람들의 깊은 어딘가에서는 만족스럽지가 않은 것이다.

그것은 원본래적자기자신적원본인이 실제 바라는 것과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것이다.

결국 이와같은 경우는 가식과 허위, 위증과 거짓을 창조한다. 지구인세계중 가장 가식, 허위, 위증 거짓이 많은 나라는 중국이다. 공맹사상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이는 그들이 실제로는 식인파충류종이지만, 겉으로는 인간형문명을 구축하여 양다리를 걸치고 살려고 하기 때문인데, 그 점은 지구인세계의 적어도 68%가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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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리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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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국민학교충청북도忠淸北道괴산군(槐山郡)증평읍(曾坪邑)

인천시仁川市동구(東區)송림시장

인천仁川송림국민학교

중앙시장근처쌀가게서울특별시(서울特別市)영등포구(永登浦區)봉천동(奉天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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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린중학교(善隣中學校)

용산공업고등학교

아주대학교

이영애(李英愛, 1971년 1월 31일~ )

김경란(金璟蘭, 1977년 ~ )

김희선(한국 한자: 金喜善, 1977년 6월 11일 ~ )

김태희(1980년 3월 29일~현재)

지구인(地球人)박종권朴鐘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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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인(地球人)박진호朴辰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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